검색
[비즈]by 리얼푸드

‘남촌에서 즐기는 이탈리안 미식 경험’ 정식품,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픈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서울로에서 회현역방향으로 이어진 남촌 골목길에 붉은 벽돌집이 새로 들어섰다. 휴식 공간에서 이탈리안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정식품은 서울로7017 옆 남촌(회현동) 지역에 미식과 음악, 쉼이 있는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넬보스코는 이탈리아어로 ‘숲속에서’라는 뜻으로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이름처럼 도심 속 한적한 숲 속에 온 듯한 분위기에서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국제 이탈리아 요리학교 ‘알마’ 출신의 강주형 헤드 셰프가 이탈리안 캐주얼 브런치 & 다이닝 메뉴를 경쾌하게 재해석해 미식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너 시간대에 ‘숲속의 콘서트’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공연도 준비 중이다.


대표 메뉴로는 직접 반죽한 생면에 새우, 잣, 루꼴라를 곁들인 수제 딸리올리니(브런치, 디너 제공)와 신선한 랍스터, 전복, 관자, 새우, 연어 등을 통으로 그릴에 구운 지중해식 모듬 해산물 그릴 요리(디너 제공) 등을 꼽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실제 이탈리아 사람들이 즐겨먹는 담백한 스타일의 이탈리안 가정식 브런치(브런치 제공)와 저온숙성 반죽으로 만든 정통 피자, 수비드(저온조리) 조리법으로 만든 스테이크 등 50여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요리에 어울릴만한 포도 품종을 고려해 다양한 대륙의 와인도 제공한다.




브런치와 런치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디너는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운영 및 공연 일정, 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넬보스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넬보스코 관계자는 “넬보스코는 새로운 문화거리로 조성된 남촌 지역에서 베이커리와 음료, 품격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미식 공간”이라며 “48년간 연구해온 식물성 건강식품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욱 건강하고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는 넬보스코 건물은 총 3개 층 연면적 967m²(262평) 규모로 1층은 베이커리 카페, 2층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3층은 제빵 연구소와 원두 로스팅룸으로 구성됐다. 1층의 베이커리 카페 ‘넬보스코 남촌빵집’은 지난 6월에 오픈했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