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즈]by 리얼푸드

"무더위 식사 걱정 끝" 뚜레쥬르, 식사빵 ‘고소미 브레드’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식사 걱정을 해결해 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는 부드럽고 폭신한 질감의 곡물빵에 햄프씨드를 듬뿍 올려 고소하게 톡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잡곡을 풍부하게 넣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크림치즈 고소미 브레드’는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에 프랑스산 고급 크림치즈 ‘르갈 크림치즈’를 샌드했다.


간식으로 제격인 디저트 제품도 출시된다. ‘고소미 꿀 러스크’는 곡물빵에 꿀을 발라 구운 러스크, 그리고 아몬드 토핑을 더해 고소한 맛을 끌어올렸다. ‘고구마 왔 슈’는 고구마 모양 슈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생크림과 달콤한 고구마 크림을 채웠다. ‘소보로 만난 앙넛’은 바삭한 소보로를 덮은 도넛 속에 백앙금을 가득 넣었다.

무더위 스트레스를 날려 줄 시원한 할인 혜택 SKT ‘티데이(T Day)’도 진행한다. SKT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 14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 동안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늦게 시작된 장마와 무더위, 다가오는 방학 기간 동안 밥만큼 든든한 빵식으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