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즈]by 리얼푸드

커피에반하다, 아이스크림 듬뿍 바닐라볼 라떼 3종 출시

- 올해 역대급 무더위 예상으로 당 충전 필수…커피에반하다, 달달한 신메뉴 선봬

- 커피에반하다 인기 라떼 3종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얹어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2배

- 얼음 대신 바닐라볼로 처음부터 끝까지 깊고 진한 풍미…먹는 방법도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



[리얼푸드=육성연 기자]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가 무더위 당 충전을 위한 신메뉴로 바닐라볼 라떼 3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모카 바닐라볼, 카라멜 바닐라볼, 연유 바닐라볼 총 3종의 바닐라볼 라떼이다. 특히 이번 바닐라볼 라떼 3종은 차가운 커피 음료에 얼음 대신 바닐라볼 아이스크림을 넣어 음료를 마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밍밍한 맛 없이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아이스크림을 저어서 라떼에 녹여 먹는 방법, 아이스크림과 라떼를 따로 즐기는 방법 등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모카 바닐라볼’은 초코를 듬뿍 넣은 카페 모카에 부드러운 바닐라볼과 초콜릿 드리즐(시럽)을 토핑했다. 카페 모카의 진한 풍미와 시원한 바닐라볼이 조화로운 맛을 이룬다.

‘카라멜 바닐라볼’은 달달한 카라멜 라떼에 바닐라볼 아이스크림과 카라멜 드리즐을 추가하여 더욱 고소하고 풍부한 향을 구현한 음료이다.


‘연유 바닐라볼’은 부드러운 연유라떼와 진한 바닐라볼, 그리고 연유 드리즐이 만난 음료다.


커피에반하다 관계자는 “부드러운 바닐라볼 아이스크림과 어울릴만한 다양한 맛의 달콤함을 찾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며, “커피에반하다와 함께 당 충전으로 무더위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