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자동차]by 리얼푸드

“홈파티에 랍스터?”신세계푸드 ‘보노보노’, ‘프리미엄 파티팩’ 출시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랍스터, 전복 등 고급 식재료로 구성한 ‘프리미엄 파티팩’ 출시

-홈스토랑족 공략 위한 파티팩 구성 확대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가 홈스토랑족(홈+레스토랑, 집에서 레스토랑 음식을 즐기는 사람)을 공략하기 위해 ‘프리미엄 파티팩’을 선보인다.




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 4개점(삼성점, 죽전점, 김포한강점, 성수점)의 1분기(1~3월) 매출 가운데 배달 및 포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35%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배달 및 포장 메뉴 중에서는 소규모 홈파티용으로 선보인 파티팩이 56%로 가장 많이 판매됐고 초밥세트(21%), 모듬회(14%), 식사류(9%) 등이 뒤를 이었다. 특히 주거 밀집지역에 인접한 김포점, 죽전점 등에서는 지난 2월 파티팩 매출이 75%에 이를 정도로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각광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노보노 스노우크랩 파티팩 [신세계푸드 제공]

보노보노 스노우크랩 파티팩 [신세계푸드 제공]

이 같은 ‘보노보노’ 파티팩의 인기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육류중심의 배달음식 대신 고단백, 저칼로리인 해산물이 선호되기 때문인 것으로 신세계푸드측은 분석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앞으로도 집에서 고급 해산물로 만든 홈파티 또는 모임을 즐기는 홈스토랑족이 늘 것으로 예상하고 ‘프리미엄 파티팩’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보노보노 삼성점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파티팩’은 랍스터 회와 찜, 참치 특수부위, 전복, 가리비, 초밥 등 고급 해산물로 만든 메뉴를 비롯해 양갈비, LA갈비, 계절과일, 디저트 등을 5가지 플래터에 담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9만 9000원이다.




또한 자연산 대게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노우크랩, 게살볶음밥, 전복장, 샐러드, 깐풍기 등으로 구성한 ‘스노우크랩 파티팩’도(22만 9000원) 선보였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스마트 오더로 이틀 전 예약 후 보노보노 삼성점에서 픽업하면 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해산물은 신선도의 유지 뿐 아니라 조리 과정이 번거로워 배달 및 포장으로 즐기려는 수요가 꾸준하다”며 “앞으로도 가정에서 소모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홈스토랑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의 배달 서비스는 보노보노 삼성점, 죽전점, 김포한강점과 보노보노스시 성수점 등 4곳에서 실시하며, 매장 반경 약 2km 내에서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위메프오 등 배달 플랫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위메프, 네이버에서는 스마트 오더 후 방문 픽업도 가능하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