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니카, 예약판매로 인기 검증한 ‘OMG 카카오’ 런칭
- 자연재료만으로 1회에 하루 섭취량 40% 단백질, 56% 식이섬유,
- 18종 아미노산, 14종 비타민 미네랄 채워
-2차례 사전 온라인 예약판매시 20분 안에 모두 매진 기록
[리얼푸드=육성연 기자]혁신적 내추럴푸드 기업을 지향하는 올가니카가 100% 천연 식물성 고단백 스마트밀인 ‘오엠지(OMG) 카카오’(770g)를 14일 출시했다. ‘OMG 카카오’는 출시에 앞서 진행된 2차례의 사전 온라인 예약판매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당시 예정됐던 물량은 각각 20분, 5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OMG 카카오’는 첨가물 없이 18가지 자연 재료로만 만든 100% 무첨가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다. 충분한 단백질과 완전한 채식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1회 섭취분(55g)에 하루 권장섭취량의 40%에 달하는 단백질(22g)이 들어있으며, 56%에 이르는 식이섬유(14g) 그리고 14종의 비타민ㆍ미네랄을 모두 얻을 수 있다.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하면서도 1회 섭취량 칼로리는 188㎉에 불과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제격이다.
‘OMG 카카오’는 22g의 단백질을 모두 식물성인 완두콩과 쌀 단백질로 채웠다. 특히 필수 아미노산 9종을 포함한 18종의 아미노산을 고루 담아 최적의 영양 체계를 갖춘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근육의 손실 방지 및 발달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BCAA 비율도 최적으로 구성했다. 평소 운동량이 많거나 채식을 선호하는 이들뿐 아니라 균형잡힌 영양섭취가 어려운 현대인, 과식으로 몸의 휴식이 필요한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더불어 올가니카의 엄격한 스탠더드에 따라 색소, 보존료, 감미료, 착향료 등 합성 및 인공첨가물도 일체 넣지 않았다. 소화불량을 유발할 수 있는 유제품 및 알레르기 유발 성분인 대두, 글루텐 등이 없으며, 유전자변형으로부터 자유로운 완두콩과 쌀을 사용했다. 여기에 정제설탕 대신 코코넛꽃액즙을 사용했으며, 햄프, 퀴노아, 아마란스, 귀리 등 풍부한 영양소를 자랑하는 슈퍼 곡물과 채소도 가득 들어있다.
올가니카는 ‘OMG 카카오’를 통해 ▶클린한 자연재료 ▶완전한 영양조화▶ 지속가능 환경이라는 3대 가치를 구현할 목표이며, 이에 부합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양영란 올가니카 상무는 “100% 무첨가 식물성 고단백 스마트밀 ‘OMG 카카오’는 몸에 필요한 것은 모두 더하고, 필요없는 성분은 과감히 뺀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음료, 스낵 등으로 OMG 라인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