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뉴스크라이브

"박서준 환승연애 의혹까지..." 백진희-윤현민 커플, 결국 결별소식 전했다

MBC

MBC

연예계 대표 공개 연애 커플로 유명했던 윤현민과 백진희.


최근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바쁜 스케줄 탓...

결별 소식을 전한 백진희와 윤현민 / 이투데이

결별 소식을 전한 백진희와 윤현민 / 이투데이

2023년 9월 4일, 배우 윤현민-백진희 커플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8월 말부터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했던 두 사람의 결별설은, 최근 한 언론이 "윤현민과 백진희가 연인이 아닌 연기자 선후배로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보도하면서 사실로 드러났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각자 여러 작품들을 연이어 해온 탓에 만남이 뜸해졌고, 이로인해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결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 → 공개연애

박서준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던 백진희 / SNS 캡쳐

박서준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던 백진희 / SNS 캡쳐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백진희.


당시 두 사람은, SNS상에서 커플 패딩 및 커플링 등의 커플 아이템 착용이나, 커플 SNS로 의심되는 게시글 등의 정황들이 포착되면서 여러 차례 곤란한 상황을 겪어야 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은, 각자 인터뷰를 통해 해당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재차 부인하기도 했지만, 당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정설로 여기며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왔다.

'내딸 금사월' 출연을 계기로 윤현민과의 교제를 시작한 백진희 / MBC

'내딸 금사월' 출연을 계기로 윤현민과의 교제를 시작한 백진희 / MBC

하지만 그로부터 3년이 지난 2016년, MBC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백진희와 윤현민이 교제하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박서준과 만나고 있었던 백진희가, 윤현민으로 갈아탄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러한 누리꾼들의 우려와는 다르게, 약 7년 간 공개연애를 이어오면서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매김했던 두 사람.

데뷔 이후,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윤현민 / tvN

데뷔 이후,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윤현민 / tvN

이랬던 두 사람의 인연은, 최근 '보라! 데보라', '가문의 영광 : 리턴즈' 등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데뷔 이래 가장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윤현민과, KBS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등에 출연해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백진희의 엇갈린 스케줄로 인해 사실상 종지부를 찍게 됐다.

오늘의 실시간
BEST

newscribe
채널명
뉴스크라이브
소개글
하나로 연결된 세상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