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머그타임즈

"첫사랑과 재혼합니다" 배동성 딸 배수진, 결혼 발표하자 응원 쏟아진 이유

출처 : 애담스냅, 제주케이살롱

출처 : 애담스냅, 제주케이살롱

개그맨 배동성의 딸이자 TV에 여러번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수진이 최근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20년 이혼을 한 그가 첫사랑과 다시 재혼을 하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내년 5월 결혼합니다" 배수진 결혼 발표

출처 : 애담스냅, 제주케이살롱

출처 : 애담스냅, 제주케이살롱

코미디언 배동성의 딸이자, 인플루언서인 배수진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배수진은 비연예인 남자친구인 배성욱과 내년 5월 25일 경기 하남시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지난 8월 1일 배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나둥이들! 저희 배배커플 내년에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제 근황을 나둥이들 한테 오랫동안 말을 못했는데 제가 오랜만에 유튜브로 제 소시을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영상 곧 업로드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 애담스냅, 제주케이살롱

출처 : 애담스냅, 제주케이살롱

이어 "스텝분들이 핸드폰으로 찍어준 영상인데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사진들도 너무 기대되네요. 제가 너무 오래전부터 찍고 싶었던 작가한테 찍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웨딩 준비하면서 제일 만족"이라고 덧붙였습니다.


8월 2일에는 "21살 때 오빠 만난 게 제일 잘한 일"이라는 글과 함께 웨딩 스탭 사진을 여러장 올렸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잘어울려요.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이제 진짜 연인을 만나신 것 같아요", "선남선녀 커플. 보기 너무 좋습니다. 결혼 축하드려요" 등의 응원을 보냈습니다.

21살 첫사랑과 다시 재혼하게 된 사연

출처 : 애담스냅, 제주케이살롱

출처 : 애담스냅, 제주케이살롱

한편, 배수진은 지난 2018년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슬하에 아들을 하나 두고 있어 이혼 후 싱글맘으로 아들을 키웠습니다.


이후 2021년에는 MBN '돌싱글즈 시즌1'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짝을 찾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듬해 배수진은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혀 화제가 됐습니다. 배성욱은 사실 배수진의 전 남자친구였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가 첫사랑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배수진이 21살 때 1년간 교제 후 이별했으나 배수진이 '돌싱글즈1'에 출연한 이후 다시 재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종영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해 동거 중인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트라우마 있지만.." 재혼 결심한 이유

출처 : 애담스냅, 제주케이살롱

출처 : 애담스냅, 제주케이살롱

배수진은 이번 재혼에 대해 "사실 한 번 결혼을 해봐서 트라우마가 있다보니 걱정이 있었다. 이 사람을 오래 알아보고 결혼을 늦게 하든가, 아니면 아예 결혼하지 말아야지 생각했다"고 털어놨습니다.


하지만 예비 신랑과 예비 시부모님의 배려와 따뜻함 덕분에 배수진은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배수진은 "이 사람을 만나고, 이 사람의 부모님을 뵙고 나서 '아 이 사람이랑 결혼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들 래윤이도 오빠를 너무좋아하고, 남자친구도 래윤이를 자기 핏줄처럼 생각해서 '이런 사람 없겠다' 싶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ugtimes
채널명
머그타임즈
소개글
머그타임즈는 비즈니스, 재테크, 연예, 사회 이슈를 전달하는 미디어 전문지입니다. 재밌고 유용한 엄선된 정보를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