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행]by KKday

방콕 크루즈 추천 :: 선셋과 칵테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페닌슐라 방콕 크루즈 후기

방콕을 여행하는 수많은 방법 중 하나는 크루즈를 타고 짜오프라야 강을 유영하는 것이다. 짜오프라야 강은 방콕을 가로 질러 흐르는 태국에서 가장 큰 강이다.

에디터는 방콕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페닌슐라 호텔에서 올해 새롭게 오픈한 선셋 크루즈를 타고 왔다. 1시간 동안 방콕의 랜드마크를 감상하는 것은 물론이고, 페닌슐라 쉐프가 엄선한 카나페 요리와 무제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하루 중 가장 로맨틱한 선셋 타임에 탑승한 크루즈 후기가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에디터와 함께 떠나보자.

페닌슐라 방콕에 가기 위해서는 BTS 사판탁신(Saphan Taksin)역에서 하차하여 사톤(Sathorn) 선착장으로 가야 한다.

페닌슐라 방콕은 짜오프라야강 리버사이드에 위치해 있다. 여객선 터미널에서 페닌슐라 호텔 무료 셔틀 보트를 타면 5분 만에 도착한다.

방콕 5성급 호텔답게 화려하고 다채로운 시설을 자랑한다. 호텔 내부에도 볼거리가 많으니 조금 일찍 가서 둘러보길 추천한다.

크루즈를 타지 않았더라면 오지 않았을 리버사이드 지역. 강가에 위치해 이국적이면서도 로맨틱하다.

선셋크루즈는 6시부터 7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디너 뷔페 옵션까지 예약한다면, 리버 카페&테라스에서 22시까지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크루즈라 해서 큰 배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작은 배로 진행된다. 최대 10인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자리를 지정석이 아닌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면 된다. 자리에는 물수건과 냅킨, 접시와 포크, 운항 코스 및 칵테일 메뉴판이 세팅되어 있다.

보드카, 칵테일, 위스키, 맥주, 와인부터 탄산음료, 주스, 물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탑승 후 일괄적으로 주문을 받고, 이후에는 자유롭게 주문하면 된다.

수많은 방콕 크루즈 중 페닌슐라 선셋크루즈를 선택한 이유는 단 하나. 에디터는 노을 지는 시간과 모습을 사랑한다. 방콕 크루즈 상품을 찾아보면 해가 진 이후인 저녁 시간에 탑승하는 디너크루즈가 대부분일 것.

크루즈에서 디너가 아닌 핑거푸드를 즐긴다는 점이 아쉬울 수 있다. 하지만 에디터는 뷔페를 그다지 즐기는 편이 아니라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다.

까나페는 손가락으로 집어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요리로, 크래커 위에 다양한 재료를 올렸다. 허기진 상태로 탑승했기에 과연 이걸로 배가 찰까 싶었는데 1시간 뒤에 배가 빵빵해져 돌아갔다는.

오픈형 크루즈라 선선한 바람이 온몸의 열기를 식혀준다. 시원하고 상큼한 칵테일까지 더해지니 힐링 그 자체. 한 시간이 생각보다 금방 지나가니 알차게 즐겨보자.

에디터는 이번 방콕 여행에서 랜드마크라 할 곳을 별도로 방문하지 않았다. 크루즈를 타면 방콕 랜드마크를 한 번에 담을 수 있다. 에디터는 왓아룬의 모습이 특히 인상적이었다.

또 한 가지 인상적이었던 점은 페닌슐라 스탭분들이 정말 친절하다는 것. 크루즈에서의 모든 서비스는 물론, 사진에도 진심이다.

둘 이상이라면 함께 찍을 수 있고, 혼자 가도 사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에디터 역시 왓아룬을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겼다.

점차 어두워지면 왓아룬에 불이 켜진다. 이날 다행히 비도 안 오고 날씨도 좋아 선셋크루즈를 200% 즐길 수 있었다.

알코올이 들어가니 더 예뻐 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 에디터는 칵테일로 시작해 와인, 맥주까지 다섯 잔 정도 마신 듯하다.

30분 정도 지나면 견과류가 제공된다. 안주에 부흥하기 위해 에디터는 마지막으로 싱하 맥주를 주문했다.

해 질 녘의 가장 아름다운 장면을 눈에 담고 나서야 종료되는 선셋크루즈. 모두가 선셋과 알코올에 기분 좋게 취해 업된 텐션으로 하선했다.

방콕 3박5일 일정이라 조금은 빡빡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결코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 오히려 못 볼 수도 있었던 것들을 보게 되어 알차다.

페닌슐라 호텔에도 불이 켜져 디너로 접어든 모습이다. 페닌슐라 호텔의 럭셔리함에 반해 다음 번 방콕 여행에서는 이곳에 머물러 보고 싶다.

디너 뷔페 옵션까지 예약했다면, 리버 카페 & 테라스로 가면 된다. 타이음식부터 샌드위치, 파스타, 고기와 해산물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것을 맛볼 수 있는 페닌슐라 방콕 크루즈. 다른 크루즈와는 차별화된 장점으로, 많은 여행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거라 생각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 방콕 페닌슐라 선셋 칵테일 크루즈 바로가기

방콕 페닌슐라 선셋 칵테일 크루즈

# 에디터와 함께 하는 방콕 여행

방콕 최대 규모의 시장 방문과 함께하는 태국 쿠킹 클래스 체험 | 태국

【마사지】방콕 트레저 스파

Divana Signature Afternoon Tea Set | Bangkok

오늘의 실시간
BEST

kkday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