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경기연합신문

“지수 안보현 열애 인정” 공식 커플 된 두 사람의 몰랐던 과거

지수-안보현 커플에 팬들 다양한 반응... “재계약 안 하나?”

과거 손흥민 열애설엔 침묵했지만, 안보현과는 쿨하게 인정

지수 안보현의 과거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 공식 커플로 탄생했다.


이들은 서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면서도 용산에 위치한 지수의 자택에서 은밀한 데이트를 즐겼고, 연예 전문 매체에 의해 데이트 장면을 들키게 됐다.

배우 안보현의 학창시절

안보현은 1988년생으로 나이 35세다. 부산 출신으로 학창시절에 중·고등학교에서 복싱을 전공해 실제 복서로 활동하기도 했다.

안보현 복싱선수 시절

안보현 복싱선수 시절

187의 큰 키에 운동으로 다져진 신체를 자랑하는 그는 대학 시절 진로를 바꿔 모델과를 졸업했다.

이후 2007년 그는 모델과 입학 몇 개월 만에 서울컬렉션 무대에 오르며 모델로 데뷔했다. 초반에는 친구들과 동기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지만, 운동선수를 오래 한 탓에 몸이 점점 커져 5년 만에 모델을 그만뒀다.

안보현 복근 일상

안보현 복근 일상

이태원 클라스 악역으로 유명해져

안보현은 배우의 꿈을 키우기도 했다. 데뷔작은 2014년 드라마 ‘골드크로스’ 였지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드라마는 2020년 JTBC 방영작 ‘이태원 클라스’다.


그는 해당 드라마에서 악역을 맡았는데 재벌 2세이자 망나니 컨셉으로 등장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당시 그의 열등감 서린 독기 표정은 시청자들에게 꽤 호평을 받았다.

안보현 이태원클라스

안보현 이태원클라스

지수- 손흥민 열애설

한편 블랙핑크 지수와 축구선수 손흥민은 2021년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수가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한 것과 두 사람이 비슷한 팔찌를 착용했는데, 손흥민이 ‘팔찌 키스’ 세레머니를 즐겨 했던 것이 열애 증거가 됐다.

지수 손흥민 열애설 루머

지수 손흥민 열애설 루머

이 같은 정황들이 짜깁기 되어 당시 지수가 일부 집단에게 악플 세례를 받자, 지수 팬들이 나서 이를 반박하기도 했다.


이들은 커플 팔찌 의혹에 대해선 "지수가 착용한 팔찌는 루이비통 디자이너가 만들어 선물한 팔찌로, 손흥민이 착용한 팔찌와 브랜드, 색상 등 모든 게 전혀 다른 것"이라고 일축했다.


과거 지수가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한 것도 "지수는 일정 중 스태프들과 함께 축구경기를 직관했을 뿐, 선수분과는 어떠한 연결고리도 없다"며 "연예인들이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하고 인증한 사례가 많기에 지수가 경기를 직관한 것도 전혀 문제가 될 일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또 끝으로 지수의 소속사 YG 또한 “열애설 루머는 허위사실이”라는 공식 입장을 내기도 했다.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지수 열애설 쿨한 인정

3일 연예 매체 디스패치에 의해 안보현과 지수의 열애설이 확산되자, 블랙핑크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연예 매체 유튜브

연예 매체 유튜브

블랙핑크의 제니의 열애설과는 다르게 지수는 열애 사실을 쿨하게 인정한 것.


이들은 7살의 나이 차가 나며, 용산에 거주하는 지수의 집을 찾아가는 안보현의 손에 여러 선물이 담긴 쇼핑백, 맛집 음식들이 들려 있어 보는 이들은 훈훈하게 했다.

나혼산 출연한 안보현

나혼산 출연한 안보현

한편 나혼산 등 예능에도 다수 등장한 그는 요리를 즐겼다. 간장콜라닭, 스파게티 등 요리 실력에서 그의 자취 15년 내공이 느껴질 정도.

한지훈 기자 gyn1411@gynews.kr 

오늘의 실시간
BEST

gynews
채널명
경기연합신문
소개글
시대를 바꾸는 젊은 신문, 경기연합신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