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티백 활용법
찬바람이 싸늘하게 부는 계절, 따뜻한 차 한 잔이 생각납니다 :) 겨울 하면 생각나는 따뜻한 유자차, 코코아도 좋지만 설탕이 없어 깔끔한 녹차 한잔 어떠세요?
냉장고는 물론, 냄새나는 신발장에도 활용해보세요. 냄새도 잡고, 제습효과도 있어 일석이조예요 :D
녹차티백을 활용하고는 싶은데, 시간도 없고 귀찮은 분들을 위해서 다른 활용법도 준비했어요 :)
초간단 녹차티백 활용법!
음식물을 조리하고 나면 전자레인지 속은 온통 음식 냄새로 뒤덮히는데요. 쥐포 같은 건어물을 돌리고 나면 더 심한 스멜이.. 으으.. 냄새 때문에 전자레인지를 돌릴 때마다 청소를 하긴 번거롭고, 전자레인지를 안 쓸 수는 없고, 그런 분들을 위한 녹차티백 활용 꿀팁! *_*
이렇게 쓰임이 많은데 아직도 한 번만 우려먹고 그냥 버리실 건가요. 잉? 화분이 없으시다구요? 그렇다면 얼굴은 다들 있으시죠? ㅋㅋ
녹차티백 초간단 마지막 활용법! 말리지도 말고, 뜯지도 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_*
클렌징을 한 뒤 한번 우려먹은 녹차티백을 재활용해서 마무리 세안을 해보세요. 꾸준히 녹차물로 세안을 하면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답니다. 녹차물이 칙칙한 피부를 한 톤 UP! 시켜줄 거예요.
녹차티백으로 피부관리하기 Tip
- 젖은 녹차티백을 냉장고에 한참 두었다가 부은 눈에 얹어두면 붓기가 제거돼요.
- 욕조에서 목욕할 때 녹차티백을 입욕제로 사용해 보세요. 피부에도 좋고, 은은한 향기에 반하실 거예요.
- 우려먹은 녹차티백 위에 고농축 앰플을 적셔준 뒤 다크서클이나 칙칙한 부위에 올려 녹차티백 팩을 해보세요. 앰플이 없다면 녹차티백 만으로도 미백효과를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