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섀도우 수납 정리하기
" 안녕하시렵니까? "
정말 오랜만에 생활의 발견 포스팅을 하네요 ^^ 요즘 인테리어, 소품 관련 포스팅만 해서 지루하셨을 것 같아요. 간단한 재활용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당♡
이번 포스팅은 면도기를 안 쓰는 여성분들은 생소할지도 모르겠어요 ^^ '면도날 케이스' 재활용 아이디어랍니다.
질레트 면도기는 다들 아시죠? 여봉봉이 전기면도기와 같이 사용 중인 면도기인데요.
일회용 면도기와는 달리 면도날을 교체하면 계속 사용이 가능한 면도기예요. 면도날이 낡으면 이렇게 질레트 전용 면도날을 구입해서 교체해요. 면도날을 다 쓰고 나면 면도날을 보관하고 있던 아크릴 케이스는 버려지는데요.
왠지 어딘가 쓸모가 있을 것 같아서 하나를 쟁여뒀었는데, 어딘가 쓸 날이 드디어 왔습니다 ㅋㅋ
저는 여러 색상이 한 팔레트에 담긴 섀도우는 구입하지 않는 편인데요. 팔레트에 여러 가지 색상이 담긴 아이섀도우가 보기에는 좋은데 쓰다보면 한가지 색만 쓰게되서 휴대가 간편하고 저렴한 1구짜리 섀도우만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질레트 면도날 케이스로 1구 섀도우를 수납해 볼게요. 튼튼한 아크릴과 칸막이 때문에 분명 어딘가 쓸만한데, 도통 어디에 쓸지 떠오르지 않다가 오늘 화장대를 정리하다가 번뜩! 이거야! 했지요.
화장대 위 굴러 다니던 아이섀도우를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칸막이의 두께가 아이섀도우 두께와 딱 맞아서 안성맞춤이랍니다 ^^ 웬만한 1구짜리 아이섀도우는 다 들어가네요.
화장대에 있는 아크릴 케이스 정리함들과 세트처럼 잘 맞아서 뿌듯해요. 아이섀도우가 달랑 3개뿐이라서 더 이상 꽂아둘게 없네요 ㅎㅎ 같은 디자인의 사각형 섀도우를 쪼르륵 꽂아두면 통일감 있게 정리할 수 있겠어요.
원목에 수납해도 예쁘지요? ^^ 앞에 '퓨전 질레트'라는 영어가 좀 거슬리지만 투명해서 눈에 확 띄지 않으니 패스ㅋㅋ
조명을 받으니 깨끗한 아크릴이 유리처럼 보이네요. 면도날 케이스 1개당 4개의 섀도우를 정리할 수 있는데 꽂아두니 깜찍하죠? ^^
음~ 다른 용도로도 분명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마땅히 떠오르는 게 없네요 ㅠ_ㅠ 쉽게 버려질 물건도 다시 한번 돌아보면 쓰임새 있는 물건이 된답니다.
" 더 유용한 아이디어로 다음에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