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치어풀24

“도대체 언제 결혼하나요?”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 BEST.3

연예계의 핫이슈는 단연 연애 소식입니다. 이들은 당당하게 연애를 인정하면서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하는데요. 큰 이슈 없이 오랜 기간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커플, 누가 있을까요?

출처 : 응답하라1988

충무로를 사로잡은 배우 류준열과 아이돌에서 배우로 이미지를 자리 잡은 혜리는 같은 작품에서 만나 연인이 되었습니다.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만났습니다. 드라마가 인기가 높아질 때마다 덕선(혜리의 극중 이름)의 남편은 어차피 류준열이라는 뜻의 ‘어남류’라는 신조어가 전국을 강타할 만큼 두 사람이 이어지길 염원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극 중에서 두 사람은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이후 조용히 인연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2017년 연애를 인정했습니다. 현실의 남자친구는 ‘어남류(어차피 남자친구는 류준열)’가 맞는다며, 혜리와 류준열이 이어지길 바랐던 많은 시청자가 두 사람의 사랑에 응원을 보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8살 차이로 류준열이 연상입니다. 활발히 활동하는 두 사람이라 매년 결별설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조용하지만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주변 목격담이 뜨면서 결별설은 일단락되었습니다. 혜리가 연기자로 변신하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질 때, 이미 배우로 크게 자리 잡은 류준열이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서로에게 힘이 되는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출처 : 지오다노 광고

톱스타와 톱스타의 만남, 훈훈한 비주얼 조합 등등. 이 커플의 열애설은 대한민국을 뒤덮을 정도로 뜨거웠습니다. 두 사람은 광고 촬영에서 만나 인연을 이어, 연애까지 이어갔다며, 열애 사실을 빠르게 인정했습니다. 2015년부터 벌써 7년째 연애 중인 장수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신민아가 김우빈보다 5살이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라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길쭉한 키와 큰 덩치로 사랑받은 김우빈과 신민아의 데이트 사진이 인터넷에 뜰 때마다 훈훈한 키 차이와 덩치 차이로 사람들은 ‘부럽다’, ‘잘 어울린다’라며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출처 : 신민아/김우빈 인스타그램

톱스타들의 만남이라 그런지 두 사람은 항상 결별설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데이트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어 결별설은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2017년 김우빈이 비인두암으로 투병하는 사실을 알려졌습니다. 많은 사람이 두 사람의 결별을 조심스럽게 예측했지만, 김우빈의 병원에 신민아가 동행했다는 목격담이 뜨며 결별설을 일축하였습니다,


그 후로도 신민아가 열연한 JTBC 드라마 ‘보좌관’ 촬영장에 김우빈이 커피차를 보낸 사실이 알려져, 두 사람 사이의 뜬 소문들을 깔끔하게 정리하며 두 사람의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활동을 재개한 김우빈은 신민아와 같이 2022년 방영 예정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일과 사랑이 모두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출처 : 정경호/수영 인스타그램

아이돌과 배우라는 생각하지 못한 조합으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았던 커플입니다. 소녀시대 수영, 배우 정경호 커플의 연애 소식은 상상도 못 한 조합이라며 조금 의외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2012년 열애 인정 후 9년째 꾸준한 사랑을 보여주며,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어떤 드라마에서도 완벽 케미와 소름 돋는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 정경호와 탑 아이돌에서 이제는 연기자로 변신한 수영은 공개 연애의 정석이라고 할 정도로 예쁜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 정경호/수영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목격담에는 두 눈에서 꿀 떨어지는 커플이라는 반응이 많을 정도로 꾸준히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 SNS에서도 두 사람은 장난스럽지만, 진심을 담은 댓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예능에서도 여자친구를 생각하는 정경호의 모습을 보여주어, 9년째 변함없는 모습의 달달한 커플임을 인증했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cheerful24
채널명
치어풀24
소개글
연예, 이슈, 비즈니스, 재테크 등 일상을 재미있게 스토리텔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