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치어풀24

JYP 미인이라 부르는 무쌍라인 족보는 이렇습니다

JYP는 유독 무쌍 미인이 돋보이는 기획사로 유명합니다. 이 때문에 JYP 신인그룹이 나오면 무쌍부터 찾는다는 우스갯소리까지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그렇다면 JYP 무쌍라인 족보는 어떻게 될까요?

소희는 前 원더걸스 멤버이자 무쌍 족보의 시초라 불리고 있습니다. 귀여운 얼굴과 통통한 볼살, 돋보이는 몸매 비율로 원더걸스 센터 자리를 담당했었는데요. 아이러니부터 텔미, 소핫, 노바디까지 사실상 가장 인기 있는 멤버에 꼽히며 많은 팬들을 얻었습니다.

한때 옷을 가장 잘 입는 아이돌로 꼽히며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갔고, 문신 스타킹, 머리띠, 귀걸이 등 다양한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남성뿐 아니라 여성의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소희가 큰 인기를 끈 건 ‘텔미’에서 ‘어머나’를 연발하면서부터이지만 알고 보면 모델에 밀리지 않는 몸매와 패션 센스, 스타일링이 큰 역할을 한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출처 : 원더걸스 ‘SO HOT’

다리가 무척 긴 데다 얼굴이 작아 팬들은 가까이서 보면 실존 인물이 맞나 싶을 정도라고 말하는데요. 이 덕분에 타 걸그룹과 비교했을 때, 화보를 찍는 양이 월등히 많았고, 패션 쪽 광고주도 매우 선호하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희는 현재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리즈시절을 뛰어넘는 외모와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순식간에 40만 구독자를 넘기며 인기를 실감하였고, 종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매력적인 입담까지 선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Mnet ‘식스틴’

트와이스 멤버인 다현은 원더걸스 소희에 이어 무쌍 족보를 이은 멤버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얀 피부와 순둥순둥한 성격, 예능에서 종종 보이는 흥과 끼로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인물인데요. 이목구비가 뚜렷해 무쌍이 맞나 싶을 정도의 첫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출처 : Mnet ‘식스틴’

다현은 어릴 때부터 음악과 춤에 관심이 있어 중학교 2학년 때 댄스 대회에 참가, JYP 캐스팅 담당제에게 뽑히며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전에도 GOT7 ‘하지하지마‘, 우영 ’R.O.S.E’ 등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으며, 한때 교회에서 독수리춤을 춘 영상으로 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출처 : Mnet ‘식스틴’

다현은 ‘SIXTEEN’에 출연, 방송 초반부터 독특한 끼와 순둥순둥한 외모로 많은 팬을 확보했고 인기 투표에서 무려 16%를 얻으며 1위에 랭크되었었습니다. 노래부터 스타일링, 춤, 끼 등 다방면에 워낙 재능이 뛰어나 식스틴 프로그램의 초반에는 다현이 혼자 독주한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습니다.

출처 : JYP 엔터테인먼트

워낙 성격이 쾌활해 무쌍계보 뿐만 아니라 ‘조권–민’을 잇는 깝 라인에도 들어가야 한다는 이야기도 많습니다. 실제로 트와이스 멤버 중 유일하게 많은 예능에 출연하는 멤버이며, ‘한끼줍쇼’에서 30년 차이가 나는 이경규와도 좋은 캐미를 보여주며 만능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ITZY의 리더 예지는 소희–다현을 잇는 차세대 무쌍 멤버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6년 JYP 오디션에 합격해 연습생이 된 그녀는 다년간 노력 끝에 ‘ITZY’의 리더로 데뷔, 랩, 보컬, 춤 등 다방면에 최상의 능력을 보여주며 올라운더 멤버로 불리고 있습니다.

예지는 걸그룹 중에서도 춤으로 손꼽히고 있지만 원래 춤을 좋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초등학교 5학년 때 우연한 기회에 춤을 알게 되면서 취미로 자리 잡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춤을 배우기 시작하면서 전주 지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유명 인사로 통했습니다.

출처 : MBC / Mnet

이미 연습생 이전부터 춤이나 표정이 워낙 뛰어났던 터라 ‘달라달라’ 데뷔곡을 부르는데 마치 10년 차 같다는 시청자들의 평이 줄을 잇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무대 장인’이라 말할 정도로 연습 무대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뭐 하나 흠잡을 게 없는 멤버로 불립니다.

출처 : SBS ‘더 팬’

한때 춤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매일 베란다에서 노래연습을 할 정도로 노력파였다는데요. 지금은 시원시원한 발성과 넓은 음역대로 보컬로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워너비’에서는 댄스 브레이크 후 가장 고음 하이라이트를 맡으며 가창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 니쥬

JYP는 올해 11월 신인그룹 ‘니쥬(NiziU)’의 데뷔 소식을 알렸는데요. 걸그룹의 명가인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음과 동시에 과연 신인그룹의 무쌍 멤버는 누구일까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cheerful24
채널명
치어풀24
소개글
연예, 이슈, 비즈니스, 재테크 등 일상을 재미있게 스토리텔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