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치어풀24

강철부대 출연하는 팀원들, 현실에서도 사기캐라 불리는 이유

최근 ‘강철부대’가 요새 예능계에서 가장 핫하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강철부대에 속한 인기 있는 대원들이 현실에서는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실 텐데요. 현실에서도 일반인과는 사뭇 다른 남다른 포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출처 : 밥심

먼저, 이미 유명하고 출연하자마자 주목받았던 박준우 상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준우 상사는 86년생으로, 울산광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릴 때부터 어머니를 모시고 살았지만, 힘든 가정환경 속에서 어릴 때부터 돈을 벌 수밖에 없었고, 결국 직업군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트롯신이 떳다 / SIMPLY K POP

10년간 군 생활을 하던 도중 박준우 상사는 어머니의 임종도 지키지 못하게 되며, 좌절도 잠시, 마음을 다잡은 박준우 상사는 더 이상 돈에 얽매여 있지 않기로 하고 본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가수를 지원하게 됩니다.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인정받게 되며 현재 ‘박군’이라는 트로트 가수로 새로 태어났습니다. 한 번쯤 들어봤을만한 ‘한잔해’를 부른 가수입니다.

출처 : 미운우리새끼

여기서 끝나지 않고, 이상민과 친분이 있던 그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게 됩니다. 트로트 가수였지만, 인지도가 낮은 그에게 찾아온 기회였죠. 결국 미우새에서 특전사로 군복무한 사실이 알려지고, 무엇이든지 해내는 모습과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현재는 ‘정글의 법칙’에도 출연하고 있는 모습도 보이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강철부대 / 육준서 인스타그램

아마 강철부대가 인기 있어진 이후, 가장 주목받는 출연자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처음부터 연예인에게 뒤처지지 않는 외모와 탄탄하게 다져진 몸매, 그중에서도 단연 벌어진 어깨로 강철부대에서 가장 주목받는 출연자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육준서 인스타그램

육준서는 준수한 외모와는 달리, 각종 강철부대 훈련에 있어서 정말 끈기와 인내, 승부욕으로 더 많은 여성들의 팬심을 자극하지 않았나 예상해봅니다. 이러한 육준서가 현실에서도 예상치도 못한 일을 하는 것으로 밝혀지며, 정말 다 가진 사기캐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육준서 인스타그램

육준서는 성숙한 외모와 달리 96년생으로 키 176cm, 몸무게 69kg로 정말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현실에서 직업은 바로 ‘화가’입니다. 더불어 강철부대 출연한 후에는 ‘모델’까지 하고 있다는데, 현재도 정말 많은 대형기획사들도 러브콜을 넣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외면과 내면 모두를 다잡은 능력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강철부대

특히 강철부대에서 힘과 피지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 하면 누구나 황충원을 고를 것입니다. 특히나 그가 강철부대 대테러 소탕작전에서 보여준 해머로 문을 한 번에 부시는 장면과 40kg 군장 두 개를 메고 여유로워 보이는 모습을 보셨다면 아마 정말 많이 놀라셨을 겁니다.

출처 : 황충원 인스타그램

정말 말도 안 되는 피지컬과 힘을 가진 사람입니다. 키는 182cm에 몸무게 100kg 어마어마한 스펙을 가진 황충원은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에서 수영을 전공했었고, 현재 직업은 유압호스를 납품하고, 필터프레스 임대업을 하는 중입니다.

출처 : 황충원 인스타그램

그러나 주목해야 할 부분은 따로 있습니다. 특이사항으로 황충원은 크로스핏 선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직업을 따로 두고 취미로 선수를 할 정도이니, 강철부대에서 보여주는 어마어마한 괴력들로 ‘황장군’이라 불리는 것이 납득이 가는 것 같습니다.

출처 : 강철부대 / 김민수 인스타그램

다른 부대와 다르게 SDT는 직업군인이 아닌 병사들로만 구성되었습니다. 그래서 모두들 최약체로 인식했었고, 체형도 다른 부대에 소속 팀원들에 비해 많이 왜소한 편이라 시청자들도 기대감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SDT는 현재까지 강철부대에서 생존한 팀이며, 압도적인 정신력과 끈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출처 : 강철부대

그중에서 SDT 소속 김민수는 힘든 훈련 뒤, 데스매치에서 권총 사격으로 UDT 소속 정종현을 이기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는 그럼 현실에서 무엇을 하는 사람일까요?

출처 : 김민수 인스타그램

김민수는 키 174cm에 몸무게 78kg의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직업은 전 레슬링 선수이자, 현 레슬링 코치로 활동 중입니다. 그는 레슬링 도장을 운영하면서, 레슬링 코치도 같이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수 대원도 강철부대에서 보여주는 끈기와 정신력이 어디서 나오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강철부대

최근 강철부대 방송이 나간 후 더욱 주목받고 있는 김민수 팀원은, SSU의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산악행군에서 팀원들을 자극하고, 다독이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입니다. 코가 정말 날렵해서 놀라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왜소해 보이는 체격이었지만, 참호격투 때 상의 탈의하신 모습을 보신 분들은 아마 매우 놀라셨을 것입니다.

출처 : 김민수 유튜브

김민수 팀원은 현재 직업으로 제주도에서 해양경찰의 특공 작별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특공 작별은 해상대테러, 폭발물 탐색과 처리, 해난구조 업무 지원을 하고 있는 특공대입니다. 강철부대에서는 거의 유일한 현역으로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재 김민수 팀원은 해경 특공대 이외에도, 유튜브로 운동 콘텐츠를 찍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강철부대

강철부대에 대표적으로 주목받는 인물들에 현실 직업과 모습을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정말 강철부대에서만 능력자가 아니라, 현실에서도 남다르다는 사실에 놀라울 수밖에 없는데요. 추후 어떤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cheerful24
채널명
치어풀24
소개글
연예, 이슈, 비즈니스, 재테크 등 일상을 재미있게 스토리텔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