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아시아투데이

유혜주, 결혼 발표 "내년 4월 결혼…행복한 예비신부의 순간 함께 즐겨달라"

유혜주, 결혼 발표 "내년 4월 결혼

유혜주, 결혼 발표 "내년 4월 결혼…행복한 예비신부의 순간 함께 즐겨달라" /유혜주 결혼, 유혜주, 사진=유혜주 SNS

 얼짱 출신 유혜주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유혜주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조예전부터 짐작하셨던 분들도 있을셨을 텐데, 맞아요...! 저 결혼한답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저는 지금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이 과정들이 너무 재밌고 행복해요. 특히 제 친구들은 무슨 자기 딸 시집보내는 것마냥 결혼 얘기가 나올 때마다 울컥하고 있어요. 슬퍼서가 아니라 조금은 아쉬운 마음과 기쁜 마음에 울컥한대요ㅋㅋ 당사자인 저보다 주변에서 더 주책이지만, 제 친구들이 저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고, 또 축하해주고 있다는 게 느껴져요"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저는 내년에 2019년 4월의 신부가 된답니다. 지금부터 5개월가량 남았네요! 그동안 결혼 준비 과정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한 예신이의 순간을 함께 즐겨주세요.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해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유혜주는 예비 신랑과 각각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유혜주는 얼짱 출신으로, 과거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아시아투데이 온라인뉴스부

오늘의 실시간
BEST

asiatoday
채널명
아시아투데이
소개글
건강한 대한민국의 100세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종합미디어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