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행]by 세시간전

오션뷰 절대 포기 못해 강원도 오션뷰 숙소

눈을 보러 겨울여행을 떠나기는 늦은 것 같고, 야외활동은 아직 추워서 망설여진다면? 오션뷰 숙소에서 물멍 어떨까. 바다는 역시 동해바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강원도 오션뷰 숙소를 소개한다. 숙소에서 아무것도 안 하고 앉아만 있어도 행복할 것 같은 4곳. 어디일까!?


글 (당장 떠나고 싶은 에디터 또 등장!) 리아

마할로호텔

마할로호텔 오션뷰

@ozllzl.au

바다를 품은 마할로 호텔은 죽도해변 바로 앞에 위치했다. 객실 내부에서는 통유리창으로 죽도해변이 한눈에 담긴다. 큰 창으로 바라보는 오션뷰는 마치 바다 위에 둥둥 떠있는 듯한 기분!
마할로호텔 오션뷰

@th2__a

욕실에서 보이는 오션뷰

@th2__a

마치 큰 스크린에 파도 영상을 틀어놓은 것처럼 비현실적인 풍경이다. 전 객실 통유리로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기 좋지만, 사진과 같이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하는 룸은 303호, 403호, 501호. 3개의 룸을 꼭 기억하자! ✍🏻
마할로호텔 오션뷰

@h____y._

예약창이 오픈되는 순간 세 룸이 제일 먼저 마감될 정도로 마할로 호텔에서 제일 인기 있는 룸이다. 서핑 러버들이 모이는 죽도해변 앞에 위치해서인지 룸에서 서핑하는 이들을 멍하니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요소다.
마할로호텔 오션뷰

@ozllzl.au

예약 꿀팁!🍯


이미 예약 마감이라고 포기한다고? 놉! 마할로호텔 예약은 매일 자정마다 하루의 예약창이 열린다. 파노라마 오션뷰를 사수하려면 자정 시간을 노려보자.


⏰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00

💸 오션뷰 객실 180,000~ / 303,403,501호 - 250,000원~

신비호텔 

신비호텔 

강원 동해시 일출로 309-1

신비호텔 6층 객실

@dondon__pig

신비호텔 6층 객실

@dondon__pig

작년 9월에 오픈한 신비호텔은 오픈하자마자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궜다. 동해 어달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신비호텔은 어느 객실에도 그림 같은 전면 오션뷰를 눈에 담을 수 있다.


신비호텔의 객실은 총 5개로, 2층부터 6층까지 한층에 한 객실이 마련되었다. 5개의 객실이 모두 같은 오션뷰가 아니라 콘셉트가 다 다르다는 점!

신비호텔 2층 객실

@be_soojin

모두 다른 5개 객실!


2층은 카페 러버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프리이빗 비치바와 숙소가 결합된 공간으로 꾸몄다. 북적거리는 오션뷰 카페가 질렸다면 숙소에서 해결해 보자. 카페처럼 꾸며진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지면 여기가 뷰 맛집 카페다!

신비호텔 2층 객실

@신비호텔 공식홈페이지

신비호텔 오션뷰 객실 내부

@mmwnlog

2층 창문이 다른 객실에 비해 작은 거 같다고? 절대 아니다. 큰 통창을 바라보며 반신욕을 하는 공간도 마련됐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스파를 즐기는 3층 파노라마 스파룸, 프라이빗 실내 미온수풀이 있는 5, 6층 객실까지! 5박6일 일정으로 하루씩 머물고 싶을 정도..🥲 
신비호텔 6층 객실

@dondon__pig

신비호텔 루프탑

@신비호텔 공식홈페이지

특히 6층 객실은 프라이빗 해변을 모티브로 구성한 전용 루프탑 공간을 누릴 수 있다는 점! 마치 휴양지 고급 리조트에 온 기분이다. 신비호텔에서 가장 유명한 객실을 꼽으라면 바로 4층 히노키 스파 룸.
신비호텔 히노키 스파 룸

@realdaainxx

신비호텔 히노키 스파 룸

@chlwjddls2

편백 욕조에서 창문을 열어놓고 얼굴은 차가운 공기를 맞고, 몸은 뜨끈한 욕조에 담궈보자. 동해바다와 함께 온몸을 녹이는 시간이라니 힐링 그 자체가 아닐까. 이 객실에 투숙하면 제공되는 바나나우유와 계란까지 센스만점이다.
바나나 우유와 계란이 제공되는 히노키 스파 룸

@chlwjddls2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평일 2인 기준 280,000원~

✔️ 자이글 대여시 바베큐 가능 (20,000원 추가요금 발생)


신비호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예약 바로가기!

아야트 

아야트A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137-1

아야트 오션뷰 객실

@very__bella

아야트는 아야진의 아지트, 나와 우리들의 아지트라는 의미가 담겼다. 이름마저 예쁜 아야진 해변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하러 떠나보자.
아야트 오션뷰 객실

@im_eungji

우리들의 아지트😘


숙소 그 자체가 포토존이 되어주는 곳! 아야트의 객실은 전 객실이 오션뷰인 A, B, C 세 타입으로 나뉜다. A, C 타입 모두 객실 내 욕조에서 바다를 보며 반신욕이 가능하다. 차이점은 C 타입 객실이 양면 통창 구조로 더 개방감이 좋다.

아야트 오션뷰 객실

@ao_ov

아야트 C타입 객실

@jjaeris

B 타입 객실은 개별 테라스와 야외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 노천탕은 개인 전용이며 숙박요금에 온수 금액이 포함된다. 다만 아쉽게도 12월~3월은 동파 위험으로 테라스 노천탕 운영을 하지 않는다. 노천탕을 원하는 이들은 조금만 기다렸다가 3월 이후에 예약하도록 하자!
아야트 B타입 객실

@to.dweee

아야트 B타입 객실

@hyeisun

체크인을 하면 웰컴 티로 커피 2잔이 제공된다. 2층 카페에서 사용 가능하며 당일에 사용해야 하니 참고하자. 객실 내에 아침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도록 우유와 시리얼이 제공되니 아침까지 해결완료! 🥣
아야트 오션뷰 객실

@im_eungji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평일 2인 기준 270,000원~

✔️ 전객실 노키즈존 (중학생 부터 입실 가능)


아야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예약 바로가기👀

테라스 마크 

테라스마크 

63, Yeongjin-gil, Yeongok-myeon, Gangneung-si, Gangwon-do, Republic of Korea

테라스마크 객실

@yeehyunn_

물 맑기로 유명한 영진해수욕장에 위치한 테라스 마크. 열 발자국만 걸으면 영진해변이 펼쳐져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도 좋다. 1층은 카페, 2층은 횟집으로 운영해 멀리 가지 않고 바다와 회, 커피까지 해결이 가능하다.
테라스마크 객실내부

@hi_shye

테라스마크 객실내부

@hi_shye

회, 대게를 룸서비스로 ?!😝 


활어회, 대게를 룸서비스로 즐기는 숙소가 있다? 보통 대게는 냄새 때문에 숙소 내에서 먹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심지어 룸서비스까지..! 해산물 킬러 에디터를 사로잡은 곳이다.


심지어 주방이 분리된 구조로, 제한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 감성 숙소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더라도 메뉴가 제한되기 마련인데 스테이크 굽기도 가능하다.

테라스마크 주방

@terracemarq

테라스마크 주방

@yhs_971121

테라스 마크의 매력 한 가지 더! 1층 카페 갈매기 다방 음료 2잔과, 브런치와 커피가 포함된 조식이 제공된다. 소소하면서도 섬세한 서비스 덕분에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만 같다.
테라스마크 객실내부

@hi_shye

반신욕도 가능한 테라스마크

@terracemarq

서비스에 묻히면 안될 뷰😍


뷰가 좋다고 말하기 입 아플 정도로 환상적인 오션뷰도 마음껏 누리자. 액자 같은 창으로 보이는 영진해변은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이다.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을 만들어주는 감성 넘치는 분위기에서 사진도 잊지 말길!

테라스마크 객실 내부

@rou_chae_

일출맛집 테라스마크

@zzi0x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평일 2인 기준 240,000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예약 바로가기

오늘의 실시간
BEST

3hoursahead
채널명
세시간전
소개글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