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 검색결과 - ZUM 허브
이전 페이지로
검색
검색창 비우기
연관검색어
안다르
젝시믹스
딩고
사업
헬스
패션
레깅스
DINGO
창업
딩고헬스
허브글
7
추천채널
정확도순
최신순
딩고 헬스
짐웨어 모델 겸 헬스 트레이너가 추천하는 내돈내산 아이템 (남자 뷰티, 관리하는 남자, 피부, 헤어, 아미노산, 프로틴) #운동용품 #남자뷰티템
02:49 도장 03:06 서류 03:20 시합 번호 03:26 초코파이 03:42 비상금 03:55 와이프 영상편지 헬스피드 15화 출연자 [김남욱] @classical_fit - 클래식컬짐 대표 - 인천대학원 체육학 석사 - 대한체육회 보디빌딩 선수 -
뮬라 웨어
맨즈 모델 - 2022 전국체전 인천광역시 대표 선수 - 2022 IFBB MEN'S WORLD C...
딩고 헬스
오버핏을 머슬핏 만드는 남자 팔 운동 (팔, 패션근육, 운동복, 짐웨어) #EZ바 #덤벨 #해머 #헬스피드 #김남욱
익스텐션 03:24 덤벨 컬 04:34 내로우 푸쉬업 05:39 해머 컬 06:33 밴딩 킥백 07:32 밴딩 컬 헬스피드 15화 출연자 [김남욱] @classical_fit - 클래식컬짐 대표 - 인천대학원 체육학 석사 - 대한체육회 보디빌딩 선수 -
뮬라 웨어
맨즈 모델 - 2022 전국체전 인천광역시 대표 선수 - 2022 IFBB MEN'S WORLD CU...
머니그라운드
“사소한 불편함을 그냥 넘기지 않았더니 매출 400억 사장님이 되었습니다”
66억 원, 2018년에는 40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3. 여성을 위한 편안함,
뮬라웨어
조현수 대표 론칭 11년 된
뮬라웨어
의 조현수 대표도 10년 넘는 기간 동안 여성을 위한 피트니스 분야에서 일했다.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 센터 외의 공간에서 건강과 쉼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올리다 여성 운동복이 없다는...
머니그라운드
여성들의 불편함 겨냥했더니 ‘1000억 신화의 주인공’ 됐어요
대체 어떤 이들일까?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옷 탄력, 착용감 위해 오랜 시간 걸려 론칭 11년 된
뮬라웨어
의 조현수 대표도 10년 넘는 기간 동안 여성을 위한 피트니스 분야에서 일했다.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 센터 외의 공간에서 건강과 쉼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올리다 여성 운동복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피클코
‘보기 흉하다’ 손가락질 받지만 없어서 못 팔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보통 패션업계에서 메가브랜드 반열에 올랐는가를 판가름하는 기준으로 연 매출 1000억원을 잡는다 ”라며 “이번엔 젝시믹스가 메가브랜드로 이름을 올리게 된 셈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 젝시믹스를 제외하고도 또 다른 레깅스 제조업체인 안다르와
뮬라웨어
역시 지난해 매출 각각 760억원 , ...
중앙일보
[江南人流] “안 입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입는 사람은 없다”…불붙은 한국 레깅스 시장
특히 국내 전문 브랜드의 매출은 폭발적으로 늘었다. 안다르·젝시믹스·
뮬라웨어
가 대표적이다. 2015년 시작한 안다르는 첫 해에만 10억원의 매출을 올리더니, 지난 2018년엔 400억원에 달하는 실적을 올렸다. 같은 시기 출발한 젝시믹스 역시 2018년에 전년 대비 10배 이상 성장한 250억원(레깅스 부문. 젝...
중앙일보
[게임체인저] 23살에 시작한 레깅스 사업…5년만에 400억원 매출 회사로 만든 워킹맘의 성공 비결
시작한 안다르는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4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자신을 포함해 4명이었던 직원 수는 올해 113명으로 늘었다. 주력 상품은 운동용 레깅스. 쫄쫄이 레깅스 하나로 수백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하니 입이 떡 벌어진다. 비슷한 시기에 출발한
뮬라웨어
·젝시믹스와 함께 국내 요가복 트렌드...
더 많은 검색결과
를 알고싶다면?
‘
뮬라웨어
’
로 통합검색하기
게임샷
글 3
엔터샷은 미디어 및 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인 미디어&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밸류체인타임스
글 38
現) THE VALUE CHAIN TIMES 편집장 기업분석, 금융, 투자, 경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통한 올바른 저널리즘 보도를 추구합니다. 신뢰·혁신·가치·공정성을 토대로 지속 가능한 스마트 프로젝트 저널리즘을 보도합니다.
게임톡
글 10
게임톡은 "게임 유저가 필요로 하는 콘텐츠, 이슈에 강한 기사"를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