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콘텐츠 | 검색결과 - ZUM 허브
이전 페이지로
검색
검색창 비우기
연관검색어
투자
한벽당
국내여행
대중문화
차명자산성지
네이버웹툰
꽃싱이
콘텐츠
가수
스타트업
허브글
50
추천채널
정확도순
최신순
ㅍㅍㅅㅅ
곽철용과 노동요 광고,
디지털 콘텐츠
‘바꿔 부르기’
콘텐츠를 만들어냈습니다. 사람들은 유행에 편승하면서도 왜 이제서야 지나간 캐릭터들이 주목받을까 궁금해합니다. 왜 이제 와서 갑자기 ‘곽철용’인가? 시대가 변했습니다. 디지털 시대의 콘텐츠 소비 방식과 수용 태도는 이전과는 다릅니다. 유튜브를 중심으로 형성된 ‘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는 다양한 수...
전자신문
"첫 키스는 액정맛" 밀레니얼 세대
디지털 콘텐츠
다양화 이끌어
밀레니얼 세대가 소비 구조를 바꾸고 있는 가운데 이들을 노린 게임 콘텐츠가 속속 등장한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를 말한다. 통계청·고용노동부 자료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는 전체 인구 21% 가량인 1098만명 수준이다. 1인 가구 비중은 55%에 달한다. 월평균...
재무제표 읽는 남자
NFT의 현실 #1
Summary NFT(Non Fungible Token) – 대체불가 토큰. 암호화폐 기술이 디지털 자산 증명에 쓰이기 시작했다. 숫자에 불과한
디지털 콘텐츠
가 ‘소유하고, 팔 수 있는’ 자산성을 가진다는 의미다. NFT의 효용을 가장 먼저 알아본 산업은 게임이다. NFT를 통해 게임 속 캐릭터와 아이템 거래를 활성화할 수 있기...
ㅍㅍㅅㅅ
카카오페이지가 ‘원작 드라마’를 띄우는 이유와 방법
다음 웹툰과 손잡고, 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카카오페이지 안으로 끌어들였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이태원 클라쓰」 웹툰을 볼 수 있도록 하고, 드라마 방영 기간 적극적으로 홍보한 것이죠. 비록 다음 웹툰 원작이지만 카카오페이지를 ‘카카오 대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로 키우고자 하는...
오늘의 시황
[개장] 회복 하나 했는데.. 역시나 쉽지 않은 증시..
및 금속▲ 기계, 서비스업 ▼ 시총상위주 현대차, SK 외 시총 상위주 전반적인 하락 일본 입국 규제 완화에 10% 급등한 여행주, 한국도 '시간문제' ????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에어부산 ???? 코스닥 방송서비스, 정보기기▲ 통신서비스,
디지털콘텐츠
▼ 시총상위주, 에코프로, 오스템임플란트 등 일부...
안병도
애플, 2023년 AR 스마트글라스 출시... 생태계도 활성화될까
쏠리고 있다. 11일 IT 매체 더인포메이션은 애플이 미국 캘리포니아 본사에서 직원을 상대로 AR 기기의 개발과 출시 일정을 논의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2022년 AR 헤드셋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기는 카메라를 탑재해 실제 현실 위에
디지털 콘텐츠
를 겹쳐서 볼 수 있다. 초기 제품의 크...
나남뉴스
'임영웅 0점 사태' KBS 뮤직뱅크, 방심위 "문제없다" 왜?
측에 의혹이 쏟아지자 한동규 예능센터 1CP는 시청자인권센터 답변을 남겼다. 해명한 방식을 따른다해도 0점은 좀...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그는 "이번 순위 집계기간은 2022년 5월 2일~5월 8일이다. 해당 기간 집계대상인 KBS TV, 라디오,
디지털 콘텐츠
에 임영웅의 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방송되지...
머니투데이
11년전 무한도전 명장면, NFT 만났다…"무야호~" 950만원
무야호 NFT, 300만원에서 시작해 950만원 낙찰 /사진=MBC 바이 아카이브 MBC는 대표 콘텐츠 '무한도전'의 '무야호' NFT가 경매에서 본사 출시 NFT 최고가인 950만 원에 낙찰됐다고 12일 밝혔다. 대체불가토큰(NFT)은 예술품, 부동산,
디지털 콘텐츠
등 자산에 고유의 값을 매긴 디지털 자산이다. 블록체인 ...
트래비 매거진
‘전주’ 한옥마을 빼고 여행하기
무형유산은 무엇일까. 일정한 형태의 유형 문화유산과 달리 무형유산은 세대를 이어가며 그 시대에 맞게 변화하는 ‘살아있는 문화유산’이다. 국립무형유산원은 상설전시실, 무형유산 디지털 체험관, 기획전시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공간에는 여러 소장품과
디지털 콘텐츠
를 통해 우리의 무형유산을 ...
ㅍㅍㅅㅅ
PUBLY는 어떻게 ‘팔리는 콘텐츠’로 유료 고객을 끌어모았나?
일본을 대표하는 기획 잡지 BRUTUS와 POPEYE의 기획력을 통해 ‘팔리는 기획’에 대해 살펴보는 콘텐츠였는데요. 사용자의 지갑을 여는 것이 그렇게 어렵다던 ‘
디지털 콘텐츠
’ 분야에서 만든 성과이자 대세라 불리는 이미지, 동영상 포맷도 아닌 텍스트 포맷의 콘텐츠가 이렇게 많이 팔린 것은 정말 의외입니다...
더보기
더 많은 검색결과
를 알고싶다면?
‘
디지털콘텐츠
’
로 통합검색하기
게임톡
글 6
게임톡은 "게임 유저가 필요로 하는 콘텐츠, 이슈에 강한 기사"를 지향합니다.
헬스라이프헤럴드
글 3
건강뉴스, 건강정보사이트, 건강Q&A 등 제공. 라이프스타일과 건강이 궁금하다면 건강 라이프스타일 전문 헬스라이프헤럴드 healthlifeherald
아정당
글 8
365일 우리 집 생활 솔루션 아정당, 생활의 모든 것을 한 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