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첫 만남에 12시간 동안 대화 나눴다는 연예인 부부의 화보 수준

배다해 이장원 커플


첫만남에 통해 결혼까지


마리끌레르 커플 화보 촬영


배다해 인스타그램

배다해 인스타그램


지난해 11월 결혼식을 올린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 가수 페퍼톤스의 이장원커플 화보가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마리끌레르‘ 4월 호에서 LG UP가전과 함께하는 신혼 라이프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배다해와 이장원은 풋풋한 신혼답게 서로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였다.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두 사람은 평소 서로에게 하는 행동들을 자연스럽게 화보에서도 보여줬다. 서로의 옷을 골라주는가 하면, 늦은 밤 둘이서 오붓하게 와인 데이트를 즐기는 등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배다해는 지난해 10월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이장원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힌 바 있다.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그는 “2021년 2월 처음 소개팅으로 만났다. 저녁 6시에 만났는데, 밤 10시 식당이 문 닫을 때까지 4시간 동안 대화를 했다. 만났는데 5초 이상 정막이 없었다. 계속 수다를 떨었다”고 전했다.


이어 “헤어지기 아쉬워서 한강이라도 걸으면서 더 얘기하자고 했다. 날씨가 추웠는데 얘기하다 보니 새벽 4시가 됐다. 집에 들어와서 문자를 1시간 반 정도하고 마무리로 통화까지 했다”며 첫 만남에 무려 12시간 대화를 나눴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장원 트위터

이장원 트위터


첫 만남에 12시간 대화를 할 정도로 찰떡궁합이었던 두 사람은, 만난 지 약 9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다 짝이 있네’, ‘천생연분이다’, ‘잘 어울림’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