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연예톡톡

“여기 대체 어디에요?” SNS에 장소 문의 쏟아진 여가수의 사진

‘유혹의 소나타’로 한국 가요계를 휩쓸었던 가수가 있습니다. 바로 ‘아이비’입니다. 아이비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댄스 라이브 여왕’이라고도 불릴 만큼 격한 안무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을 자랑하는데요. 2005년 데뷔한 후 ‘오늘 밤 일’, ‘A-Ha’, ‘바본가봐’로 연이어 성공하고 2007년 ‘유혹의 소나타’로 스타덤에 올랐죠.

이후 많은 논란으로 가요계에서는 잘 볼 수 없었지만 뮤지컬 <키스 미 게이트>,<시카고>,<벤허>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2018년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두 번째 도전만에 가왕에 등극하기도 했죠. 최근에는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일상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아이비의 인스타그램 속에는 유쾌한 그녀의 일상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2019년 5월에는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 즐거운 여행기를 소개하기도 했죠. 아이비가 다녀온 베트남의 모습은 어땠을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브스가 선정한 6대 바다가 있는 곳 <베트남 다낭>

아이비가 방문한 곳은 ‘베트남 다낭’입니다. 다낭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휴양지 중 한 곳으로, 다낭의 비치는 미국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로 꼽힐 정도죠. 한국에 비해 물가도 싸고 맛있는 베트남 음식도 맛볼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항상 인기입니다.

더불어 호이안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호이안은 다낭과 인접한 소도시로 다낭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특히 베트남의 옛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올드타운’이 관광지로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각종 맛집, 카페가 모여있어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곳 중 하나죠.

아이비의 인생 샷 리조트 <나만리트리트 다낭>

아이비가 다낭에서 묵은 곳은 ‘나만리트리트 리조트’입니다. 이곳은 다낭 응우 한 선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로, 다낭 국제공항에서는 차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미케 비치’는 차로 약 20여 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베트남 느낌 물씬 나는 아늑한 객실과 풀장이 리조트의 인기 요인이죠.

아이비는 이곳 풀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물 위에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인 ‘플로팅 트레이’도 함께 체험했는데요. 멋진 인증샷과 함께‘맛없음’이라며 솔직한 후기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장난기 넘치는 사진들도 함께 남기며 팬들은 ‘귀엽다’라는 반응을 쏟아냈죠.

보기만 해도 어지러워 <코코넛 배>

아이비는 다낭에서 코코넛배 체험도 했습니다. 바구니 배라고도 불리는 이 체험은 원통형 배를 타고 다낭을 관광할 수 있는데요. 뱃사공이 배를 힘껏 돌리면 물에 빠질 것 같은 아슬아슬하고도 어지러운 스릴을 즐길 수 있죠. 실제로 ‘아내의 맛’에 출연한 함소원이 이 배를 탔다가 물에 빠진 적도 있습니다.

아이비도 코코넛 배 체험 후 ‘대 환장 파티, 집에 가고 싶어요 살려주세요. 나한테 자꾸 춤추래..’라며 재밌는 후기를 남겼죠. 영상 속 아이비는 끊임없이 돌아가는 코코넛배에서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보는 사람도 함께 어지러워지는 시간이었습니다.

핑크빛 명소 <다낭 대성당>

다낭 시내를 걷다 보면 핑크색 대성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낭 대성당’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기념사진 촬영지로도 유명한데요. 프랑스 식민지 시절 다낭에 유일하게 세워진 천주교 성당으로 지붕에는 프랑스를 상징하는 수탉 모양의 풍향계가 있어서 현지인들은 ‘수탉 성당’이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

이 성당이 처음 생길 때는 개발이 이루어지기 전이라 숲에 가려 잘 보이지 않았었는데요, 사람들이 멀리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게 핑크색으로 칠했다고 전해집니다. 다소 이국적인 색감의 성당이지만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진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죠. 아이비 역시 베트남 전통 모자를 쓰고 이곳에서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